더글로리 혜정 노출신 CG설
지난 금요일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작품이 넷플릭스에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넷플릭스 시리즈 [더글로리 시즌]입니다.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가운데 배우 차주영의 노출신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파트 2 내용 중에 최혜정의 노출신이 집중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해당 장면은 총 2곳이었는데요. 첫 번째는 전재준(배우 박성훈)의 집에서 셔츠만 걸치고 있었던 최혜정과 박연진이 마주친 상황이었습니다. 박연진은 최혜정의 모습을 보고서는 자신이 사주었던 셔츠라고 했고 이를 들은 최혜정은 열이 받아 입고 있던 셔츠를 벗어던졌습니다.
두 번째는 최혜정이 목욕을 하고 있던 전재준의 욕조에 들어가기 위해 전재준의 앞에서 옷을 전부 벗고 들어간 장면이었습니다. 두 장면 모두 적나라한 가슴 노출신이 이어졌으며 이는 큰 집중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작중 최혜정은 가슴 수술을 한 캐릭터라는 설정이었기 때문에 그녀의 가슴은 특히나 엄청날거라고(?) 예상되었는데 노출신으로 보이는 글래머러스함은 예상을 웃도는 수준이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혜정의 가슴이 진짜냐고 의혹을 던지기도 했고 이건 CG라고 말하며 CG설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혜정의 노출은 대역 이도연이었다
'실제 혜정의 몸이다' 혹은 'CG이다'라는 다양한 의견들이 분분했지만 또 다른 주장으로는 '노출씬은 대역이다'라는 주장이었습니다. 실제 더글로리의 엔딩크레딧에서는 혜정 대역에 이도연 배우가 올라와있기 때문인데요. 해당 배우의 대역 장면이 어떤 장면이라고 확실하게 밝혀진 바가 없기 때문에 이는 아직까지 주장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혜정의 대역이라고 적혀있는 배우 이도연씨의 프로필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이도연씨가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보이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찾아보니 현재 키즈와 시니어 모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패션모델이자 배우로서 현재 패션뷰티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키 171cm에 몸무게는 49kg, 바디사이즈는 34/24/35로 상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실제 배우 차주영의 키도 프로필상으로 170cm이기에 배우 이도연님이 해당 대역이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배우 이도연의 프로필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주장으로는 노출씬에서 대역이 투입되었고 몸매는 CG가 조금 더 들어갔을거라는 의견이 가장 유력한 주장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노출 대역까지 화제가 되고 있는 더글로리 광풍
넷플릭스 시리즈 [더글로리 파트2]는 지난 10일 전편이 공개됐고, 탄탄한 스토리와 통쾌한 사이다 복수로 결말까지 정주행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파트 2에서는 19금 노출이 포함되어 있었고, 파격적인 노출신을 둘러싸고 대역 모델로 오른 이도연 씨까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해당 배우의 인스타그램 팔로우가 급증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수치화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새로운 배우에 대한 관심은 언제가 즐거워 보입니다.
한편 넷플릭스 순위 집계 사이트에 따르면 더글로리는 비영어 부분뿐만 아니라 영어와 비영어 & TV와 영화 부문까지 통틀어 세계 1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파트 2 공개 단 3일 만에 1억 2446만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엄청난 화제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단순히 드라마로서의 재미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실제 학교폭력 사례에 대한 관련 이슈들도 같이 재조명되면서 좋은 영향력도 함께 발휘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