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는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할로 일약스타덤에 오른 모델 출신 배우 변우석과 프리랜서 모델 전지수의 럽스타그램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변우석의 소속사에서는 대학 동무이라고 하며 그야말로 '초고속' 해명을 하며 열애설을 일축한 가운데, 럽스타그램 의혹이 불거진 이유와 이들의 관계, 모델 전지수의 프로필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지수 변우석 럽스타그램
변우석과 전지수의 열애설이 시작한 곳은 인스타그램입니다. 다양한 증거들이 제시되었는데 동일한 카페에 방문한 듯한 사진, 등산 데이트를 한 듯한 사진, 커플링으로 보이는 반지, 맞팔로우를 하고 있었고, 서로 좋아요를 눌러주는 등 여러 가지가 등장했습니다.
한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 둘이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시한 글은 생각보다 많은 사진을 근거로 들며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진짜인 건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같은 장소, 같은 구도에서 찍은 듯한 사진들이 제일 그럴싸해보였고, 전시회에 같이 간 것 같은 사진, 등산을 함께 즐기는 듯한 사진도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절묘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또한 이들의 근거에 큰 불을 지핀 것은 맞팔로우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단순히 맞팔로우를 한 것 뿐만 아니라 서로 '좋아요'를 눌러주며 상대방의 게시글에 반응을 해왔다는 점도 있습니다.
다른 사진에서는 정확히 보이지는 않지만 비슷한 디자인의 반지를 하고 있는데 이 반지가 커플링이 아니냐는 의혹도 함께 제시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한 번 시작된 열애설이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것 같던 순간, 변우석의 소속사인 바로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전지수와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며 단호하고 빠른 대처를 보여주었습니다.
선재(변우석)와 솔(김혜윤)의 극중 케미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놓으며 일주일 내내 선업튀 방영날만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 푹 빠져서 집중하고 있는 이때 열애설이 시작되면 드라마 인기에 타격이 있을 수도 있는 일이라 발 빠른 대처를 보여준 것이라 보입니다.
전지수 변우석 관계
변우석은 모델 출신 배우이고, 전지수는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변우석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고, 전지수는 현재 18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 중인 인플루언서입니다.
열애설이 붉어지자 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연예뉴스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변우석과 전지수는 대학 동문이자, 절친한 친구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열애설의 근거로 제시되었던 사진 속 날들은 다른 친구들도 함께 방문한 것이었다며 추가적인 내용도 덧붙였습니다.
알고 보니 전지수 씨는 현재 DJ로 활동하고 있는 남자친구 A 씨와 공개 연애 중이었습니다. 전지수와 A 씨는 작년 페스티벌에 참여해 즐거운 데이트를 가지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등 연애를 꾸준히 공개해 왔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번 해프닝에 대해 한 네티즌은 "셋 다 친한데, 진짜 커플을 두고 나랑 커플이라고 소문이 나면 황당 그 자체일 것"이라며 상황이 굉장히 웃기다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대세 스타로 연일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변우석인만큼 그의 과거 행적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열애설 또한 그러한 기세에 맞물려 등장하게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대세로 떠오른 변우석에게 생긴 해프닝이지만 그만큼 인기가 많아졌다는 것이 체감되는 일이었습니다.
전지수 모델 (프로필)
전지수는 과거 란제리 모델로 활동을 했을 정도로 뛰어난 몸매와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진 프리랜서 모델입니다. 정확한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인스타그램 계정명을 토대로 짐작해 보면 1992년 생으로 변우석과는 1살 차이입니다.
전지수의 SNS는 열애설이 퍼진 이후로 댓글창을 막아두었으며, 악성 댓글로 인한 피해를 우려해 먼저 조치를 취해놓은 것이 아닌가 하는 짐작이 됩니다. 해프닝은 일단락됐지만 혹시나 모를 여파를 방지하기 위해 당분간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