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파리올림픽에서 두 개의 메달을 따고 올림픽 스타로 다시 한번 거듭난 탁구선수 신유빈이 bhc치킨의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뿌링클 모델 신유빈 발탁
27일 bhc치킨 측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치킨'의 출시 10주년을 맞이하여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2024 파리올림픽을 통해 수많은 올림픽 스타가 배출된 가운데 신유빈 선수가 모델로 선정된 이유에 대해 '신유빈 선수는 끊임없는 노력 끝에 올림픽 메달이라는 큰 성취를 이뤄낸 점'을 꼽았습니다. 이러한 신유빈 선수의 스토리를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여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했던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와 닮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뿌링클 치킨은 2014년 11월 경 선보였던 메뉴로 1020 세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며, 짧게 반짝하고 사라지는 인기가 아닌 국내와 해외 각국에서 매출 1위의 자리에 오르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오고 있습니다.
특히 치즈 시즈닝을 듬뿍 묻힌 양념이 다른 치킨들과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였으며, 신유빈 선수의 평소 최애 메뉴 중에 하나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신유빈선수는 "평소 가장 즐겨 먹는 치킨 메뉴가 바로 뿌링클"이라고 밝히며, "모델로 발탁되어 더없이 기쁘고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또래 친구들의 최애 메뉴로 꼽히는 뿌링클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라고 말했습니다.
신유빈 선수는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경기 전후와 중간에 꾸준히 음식을 섭취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맛있게 챙겨먹는 모습은 화제를 모았고 이는 올림픽이 끝나기도 전에 유통과 식품업계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빙그레에서는 '바나나맛 우유'의 모델로 신유빈을 기용하여 빠르게 협업을 진행했으며, GS편의점에서는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이라는 삼각김밥과 발사믹 카프레제를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신유빈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대한민국 탁구계에 12년 만에 올림픽 메달을 안긴 주역이기도 합니다.
신유빈 프로필
탁구선수 신유빈은 2004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0세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출생으로 학력은 청명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키는 169cm, 몸무게는 61kg, 혈액형은 B형, MBTI는 ESFJ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유빈의 탁구 랭킹은 한국 여자 선수 1위, 세계 7위, 여자 복식 세계 2위입니다. 어린 나이부터 탁구 신동으로 이름을 올렸던 신유빈 선수는 초등학교때부터 국가대표로 활약을 펼쳐왔습니다.
한국 탁구에서 최연소 국가대표 출신이며,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는 혼합 복식에서 동메달, 여자 단체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